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충청권 명문 평생직업교육대학! 충북도립대학교

대한민국의 중심, 당당한 충북을 선도할 인재양성의 요람

언론홍보

sns공유 열기 인쇄
옥천 카페나나, 충북도립대 후원의 집 1호점 되다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옥천 카페나나, 충북도립대 후원의 집 1호점 되다
작성자 류제원 조회수 73 등록일 2021-05-27 10:45:06
첨부파일

옥천 카페나나, 충북도립대 후원의 집 1호점 되다

- 장학금 1천만원 기탁, 충북도립대와 아름다운 동행 참여 -

- 지역소상공인 업체 지원·상권 활성화 및 대학발전 도모 -

 

 

 

 

 

옥천에 위치한 카페나나가 충북도립대학교 후원의 집 1호점으로 신규 등록했다.

 

충북도립대학교(총장 공병영)27일 오전 옥천군 옥천읍에 위치한 카페나나(대표 라인형)를 충북도립대학교 후원의 집 1호점으로 등록하고 현판식 행사를 진행했다.

 

현판식 행사는 후원의 집으로 등록된 카페나나라인형 대표와 공병영 총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의 집 행사를 통해 카페나나는 충북도립대학교와 재학생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장학금 1천만원을 기탁하기도 했다.

 

라인형 대표는 현판식 행사에서 충북도립대학교에 후원 참여하면서, 아름다운 동행에 참여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충북도립대학교가 지역사회와 지역상인들을 위해 서로 상부상조하며, 지역발전과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는 모습에 감명받아 이번 장학금 기탁과 후원의 집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라 대표는 이어 앞으로 충북도립대학교가 지역과 협업상생하고, 변화와 혁신을 통해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명품대학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밝혔다.

 

공병영 총장은 충북도립대학교 가족이 된 카페나나와 이번 후원의 집에 선뜻 참여해주신 라인형 대표님께 교직원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며 이번 후원의 집 행사를 계기로 더욱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 상생하기 위한 사업을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북도립대학교 후원의 집은 충북도립대학교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대학 발전에 참여하고자 하는 인근지역 상가 또는 후원하고자 하는 업체 등이 월정액 또한 대학 발전기금으로 약정하여 충북도립대학교 가족으로 등록된다.

 

등록된 후원의 집은 충북도립대학교에서 제작한 현판을 게시하고 대학 구성원 간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공동체 관계를 유지한다.

 
다음글 충북도립대, 코로나19로 지친 학생 마음 달랜다
이전글 충북도립대 교직원들, 상반기 농촌 일손 돕기 봉사

 전체댓글수 0

정보담당자 : 기획협력처 > 기획협력담당 > 류제원

연락처 :043-220-5333

만족도 조사 입력폼

만족도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